고객 만족 서비스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본푸드서비스

고객과의 소통

푸드서비스 고객분들의 만족 구현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며 365일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지점 voc

‧ 고객모니터링
‧ 고객의 소리
‧ 지점 전화 및 이메일

본사

‧ 고객의 소리 on-Line
‧ 본우리집밥 해피콜
‧ 분기급식서비스

SNS

‧ 인스타그램
‧ 카카오톡채널
‧ 밴드 등

주간 운영회의

‧ 고객의 소리함에 등록된
클레임 처리 내역 공유

식단운영위원회

‧ 매월 식당운영위원회 실시

전문 CSI 조사

‧ 외부 전문기간을 통해
연 2회 설문조사 실시
‧ 고객인터뷰 진행

고객 만족 개선 프로세스

식사 시간을 넘어 추억이 생기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기 위한 정성을 기울입니다.

· 본사 고객만족팀 상시 진단 및 외부기관 CSI 조사 등 접수
· 채널에 등록된 고객의견 취합

· 고객만족팀의 확인
· 지점 담당자 전달 및 응대

· 원인 분석 및 확인
· 보고 및 피드백 전달

· 내부운영회의를 통해
개선안 도출 및 적용
· 현장 개선안 시행 확인

· 불만족 사항 기록 관리
· 재발 방지를 위한 교육 시행
· 분석 결과 공유 및 만족도 관리

고객 만족 개선 프로세스

식사 시간을 넘어 추억이 생기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기 위한 정성을 기울입니다.

· 본사 고객만족팀 상시 진단 및 외부기관 CSI 조사 등 접수
· 채널에 등록된 고객의견 취합

· 고객만족팀의 확인
· 지점 담당자 전달 및 응대

· 원인 분석 및 확인
· 보고 및 피드백 전달

· 내부운영회의를 통해 개선안 도출 및 적용
· 현장 개선안 시행 확인

· 불만족 사항 기록 관리
· 재발 방지를 위한 교육 시행
· 분석 결과 공유 및 만족도 관리

고객 만족 이벤트 : 36.5℃

| 36.5℃ 정성 이벤트

영양 밸런스를 위해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셰프가 만드는 하루

본그룹 전문 셰프가 제공하는 특별한 음식을 정기적으로 대접합니다.

| 본브랜드 메뉴 제공

외식브랜드 메뉴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본브랜드의 속이 편하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 이벤트 : 36.5℃

| 36.5℃ 정성 이벤트

영양 밸런스를 위해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본브랜드 메뉴 제공

외식브랜드 메뉴 레시피를 바탕으로 한 본브랜드의 속이 편하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셰프가 만드는 하루

본그룹 전문 셰프가 제공하는 특별한 음식을 정기적으로 대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