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서비스

본푸드서비스는 명품 단체 급식 브랜드인 ‘본우리집밥’을 통해
고객들에게 365일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대접합니다.

푸드서비스

본푸드서비스는 명품 단체 급식 브랜드인 ‘본우리집밥’을 통해 고객들에게 365일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대접합니다.
본우리집밥 소개서 →

브랜드 사업장수
174

설립일
1984

임직원 수
900

매출액
585억원

일식수
80,000

본우리집밥 소개서 →

브랜드 사업장수
174

설립일
1984

임직원 수
900

매출액
585억원

일식수
80,000

본푸드서비스의 식구들과 함께
고객의 한끼를 책임지며,
일상의 여유와 비즈니스의 가치를 만드는
행복한 식문화를 창조해갑니다.

‘본우리집밥’을 만들어 나가는 사람들은 어느 평범한 한 가족의 어머니, 남편, 아내이자,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직원들입니다. 이는 곧 ‘식구가 먹는 음식이라면?’이라는 생각으로 ‘집밥’을 구내식당 안에서도 대접할 수 있도록 오늘도 우리 ‘본우리집밥’의 식구들이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본푸드서비스의 식구들과 함께 고객의 한끼를 책임지며, 일상의 여유와 비즈니스의 가치를 만드는 행복한 식문화를 창조해갑니다.

‘본우리집밥’을 만들어 나가는 사람들은 어느 평범한 한 가족의 어머니, 남편, 아내이자,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직원들입니다. 이는 곧 ‘식구가 먹는 음식이라면?’이라는 생각으로 ‘집밥’을 구내식당 안에서도 대접할 수 있도록 오늘도 우리 ‘본우리집밥’의 식구들이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365일 오늘도 건강한 우리집밥 이야기

모든 고객분들이 365일 믿고 먹을 수있는 건강한 집밥을 준비합니다.

브랜드 스토리
365일 오늘도 건강한 우리집밥 이야기

모든 고객분들이 365일 믿고 먹을 수있는 건강한 집밥을 준비합니다.

이벤트
36.5℃ 온기를 담은 진심 어린 서비스

더 특별한 식사를 위한 정기적인
특식/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슬로건
3.6.5 오늘도 ‘맛있는 정성’을 전합니다!

우리가 외식 브랜드, 식품(HMR,RTC)브랜드와 가장 다르게 만드는 점은 바로 ‘정성’입니다.
1년 365일 매일마다 영양사들이 건강을 생각하며 식단을 고민하고, 기계가 아닌 손으로 직접 정성을 담아
요리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본우리집밥’이 고객들에게 드릴 수 있는 최고의 가치는 바로 ‘정성’입니다.
우리는 ‘본우리집밥’으로 식구들에게 ‘맛있는 정성’을 대접 할 것입니다.

본우리집밥과 함께하는 고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