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지난해 290억 수주액을 달성하며 직전년 대비 200%에 달하는 성장을 이뤄냈다.

본우리집밥은 지난해 프리미엄 오피스 상권을 공략해 학교, 관공서, 산업체 등 다양한 산업군의 신규 사업장을 수주했으며 올 상반기 차례로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실제로 지난해 본우리집밥의 단체급식 사업 매출은 직전년 대비 20% 증가한 모습을 보였다.

본우리집밥의 이와 같은 성장에는 기존 운영 지점에서부터 시작된 수주 확대 선순환 구조가 유효하게 작용했다. 평소 고객 만족도 향상과 내부 운영 역량 강화에 힘쓴 덕에 지난해 총 수주액의 약 35%인 100억 상당의 수주가 기존 운영 지점으로부터 시작됐다. 이에 고객사와 신속한 소통을 중요시하고 니즈와 특성을 파악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상생적 측면도 더해져 시너지를 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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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보기 : 본우리집밥, 고객 선순환 구조 통해 200% 성장 달성 – 월간원예 (horti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