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전문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제12회 지식 페스티벌’을 전개한다.

‘지식 페스티벌’은 우수한 운영 노하우나 사례 정보를 전국의 본우리집밥 급식 지점으로 확산하고 이를 각 사업장에서 재현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여러 지역에 분포된 본우리집밥 급식 사업장 간 균형 성장 및 질적 서비스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목표가 있다.

지난 2015년부터 전국 급식 사업장의 참여로 연 2회씩 진행해 오고 있으며, 코로나 확산 상황에 따라 지난해 행사를 열지 않고 올 상반기 행사부터는 비대면으로 재개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본우리집밥 직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레시피 공모전’ 도 진행됐다.

동반 성장 및 고객 만족도 제고의 일환으로, 급식 주메뉴로 제공 가능한 맛과 비용 합리성을 갖춘 특별한 메뉴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은 서류 심사 후 본선 경연을 거쳐, 7개 지점을 선발하였고 대상 공모작은 두부로 만든 “중화풍두부라따뚜이(메뉴명)”가 선정됐다.

이 메뉴는 본우리집밥만의 메뉴 개발 시 반영해 전국 급식 사업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 생략]

원문 보기 : https://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2112030100022670001122&servicedate=2021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