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자, 브랜드데이를 통해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다.

앞서 본우리집밥은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분식 등 다양한 외식 카테고리에서 유망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전달하고 있으며, 특유의 소스로 유명한 양산도의 장어덮밥과 히노아지의 탄탄멘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세번째 협업 브랜드로 쌀국수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레스트 오늘, 숲’(이하 포레스트)과 협업하여 대표 메뉴인 소고기 쌀국수를 선보였다.

포레스트는 For+Rest의 의미로 동탄에서 시작된 브랜드이다. Forest의 뜻인 숲의 이중적인 의미를 가지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한글 ‘숲’의 이미지와 진한 육수를 뜻하는 ‘Soup’의 발음을 담은 브랜드로, 포레스트의 메뉴 중 깊은 국물 맛으로 사랑받는 대표메뉴 소고기 쌀국수를 선보여 본그룹 임직원들로부터 인기를 얻었다.

원문 : 본우리집밥,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와 브랜드데이 협업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