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전문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업계 불황에도 불구하고 외형 확장과 수익성 강화로 성장을 이뤘다.

먼저 지난 한해 학교와 군 부대, 테마파크, 대기업의 단체급식을 새롭게 수주하면서 기존에 산업체와 관공서 위주이던 고객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했다.

신규 계약은 물론 기존부터 단체급식을 공급해 온 고객사와의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높은 재계약률을 기록했다. 이는 본우리집밥의 단체급식 공급 역량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방증하는 결과로 볼 수 있다. 2021년 말 누적 재계약률은 93%로 집계됐다. 지난해 재계약률은 1분기와 2분기에는 각각 85%, 89%, 3분기와 4분기에는 100%를 기록했다. 재계약률은 지속적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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