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급식 및 컨세션 등 전국 지점장 대상 리더십, 안전보건, 위생교육 통한 서비스 향상

지식페스티벌 통한 지점장 간 운영노하우 교류

 

본푸드서비스가 전국 지점장 아카데미를 지난 20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임미화 본푸드서비스 대표이사와 본우리집밥(단체급식), 푸드가든(컨세션 사업), 일마지오(카페) 등 전국 사업장의 지점장 150여 명과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영등포구 본그룹 사옥에서 진행됐다.

‘지점장 아카데미’는 전국의 지점장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과 업무의 질 향상을 위해 리더십, 안전보건, 위생교육을 진행하는 행사로 2014년부터 시작하여 코로나로 인해 잠시 중단된 후 작년 다시 재개된 대규모 교육행사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리더십 교육 및 안전보건, 위생교육 등 교육프로그램 및 본부별 상반기 리뷰와 하반기 계획 공유를 진행하였고 더불어 본 그룹 지식경영의 핵심인 지식페스티벌을 함께 개최했다.

‘지식 페스티벌’은 우수한 운영 노하우나 사례 정보를 전국의 사업장으로 확장시키고 각 사업장에서 재연하기 위한 것으로, 전국에 분포된 본푸드서비스의 사업장 간 균형 성장 및 질적 서비스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목표가 있다.

이번에 공유된 지식은 총 8건으로 손익개선과 근무환경 개선을 목표로 각 지점에서 자체적으로 추진한 우수사례들이 공유되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원문 : 본푸드서비스, 전국 지점장 대상 ‘지점장 아카데미’ 진행 < 유통 < 기사본문 – 넥스트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