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을 운영하는 본푸드서비스가 지난해 지식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19일 기념했다.

지식 페스티벌은 전국 급식 사업장의 우수한 운영 노하우나 사례 정보를 전국의 본우리집밥 급식 지점으로 확산하고, 각 사업장에 적용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본우리집밥은 그동안 지식페스티벌을 통해 여러 지역 급식 사업장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사업장의 균형적인 성장과 질적 서비스 향상에 중점을 둬 왔다.

지난해에는 총 2번의 지식페스티벌이 전개됐다. 먼저 지난 7월, 상반기 지식페스티벌에서는 본우리집밥본부와 컨세션사업본부에서 우수 8개 지점 발표 및 시상이 진행됐다. 또한 ▲메뉴 다양화 ▲인력 효율화 ▲고객 소통 강화 ▲잔반 절감 등의 지식들이 공유됐다.

[이하 생략]

원문보기 : 본푸드서비스, ‘지식 페스티벌’ 통한 동반성장 달성 – 농업정보신문 (nongup.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