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코로나發 위기맞은 급식업계, 차별화·맞춤형·신메뉴로 활로 모색
▲ 본우리집밥은 '정성 365'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3가지 밥과 6가지 찬, 5가지 영양소' 구성의 ...
본우리집밥, 한전기술 등 단체급식 7건 수주
본우리집밥이 한국전력기술을 비롯해 공기업과 산업체서 단체급식 7건을 새롭게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본우리집밥은 지난 6월부터 두 ...
급식업황 악화 속 흑자 전환…맛과 질·정성 집중한 ‘정공법’이 비결
급식의 브랜드화, 외식화로 정성 담은 집밥 대접하는 ‘진정성’ 인정받아 / 본푸드서비스 급식운영1실 김주현 실장 ...
“지역 맛집·6첩 반상 내놓겠다”…단체급식의 파격 변신
“‘급식의 외식화’로 까다로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겠습니다.” 임미화 본푸드서비스 대표(47·사진)는 22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한 끼를 ...
본푸드서비스, 컨세션 사업 도전장…첫 사업권 획득
단체급식 및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 본푸드서비스는 ‘푸드가든 창원파티마병원점’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푸드가든은 본푸드서비스 ...
본그룹X일마지오, ‘지구를 위해 용기내’ 캠페인 진행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이 본사에 위치한 본푸드서비스의 카페 브랜드 일마지오와 함께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를 ...